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화
전시
예스24, ‘우리가 사랑한 24인의 작가들’ 전시회 개최
이기쁨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1/08 [10:1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연말에 진행된 ‘올해의 책’ 투표 행사의 15주년을 기념해 17일까지 부산 F1963 석천홀에서 <우리가 사랑한 24인의 작가들 - 박완서부터 조남주까지> 전시회를 개최한다.

2003년에 시작해 15회째 진행된 예스24 ‘올해의 책’ 투표는 한 해 동안 독자들의 사랑을 받은 도서 중 24권의 책을 매년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도서 관련 온라인 투표 행사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만날 수 있는 ‘24인의 작가들’로는 15년 동안 아홉 차례 ‘올해의 책’으로 선정되어 올해의 책 목록에 가장 많은 작품을 올린 <도가니>, <의자놀이>의 저자 공지영 작가,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프랑스 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 소설과 에세이를 넘나 들며 시대 공감을 이끌어내는 박완서 작가, <82년생 김지영>으로 이 시대의 아이콘이 된 조남주 작가를 비롯해 유시민, 무라카미 하루키, 파울로 코엘료, 기욤 뮈소, 김훈, 황석영, 김진명, 조정래, 법륜, 정유정, 히가시노 게이고, 김영하, 장하준, 법정, 박경철, 유발 하라리, 설민석, 혜민, 김난도, 댄 브라운이다.

<우리가 사랑한 24인의 작가들> 전시회는 작가 24인과 그들의 대표 도서를 소개하는 메인 전시존을 비롯해 역대 올해의 책 15권을 대형책으로 제작한 ‘북월’, <82년생 김지영> 조남주 작가를 포함한 2017년 주요 저자들의 인터뷰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큐브 박스’, 2017년을 빛낸 책 전시 등 다채로운 공간으로 꾸며졌다.

 

24인 작가들의 대표 도서들은 실물 도서로 배치되어 있어 관람객들은 전시를 둘러보면서 책을 읽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예스24 도서앱으로 전시물의 QR 코드를 찍으면 전시 공간의 도서를 예스24 도서앱 내 상세 페이지 및 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스24 도서앱 설치 시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디컬쳐 이기쁨 기자

   
ⓒ 디컬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이하늬, 침대에 엎드려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