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여행
여행
여행박사, 팔라우 직항 여행 상품 출시
기사입력: 2018/01/08 [10:50] ⓒ 디컬쳐
이기쁨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행박사가 최근 인기가 부상하고 있는 팔라우 직항 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인천에서 비행기로 약 5시간 걸리는 팔라우는 직항 노선이 적고 저비용 항공사가 취항하지 않는 지역이라 상대적으로 인기가 덜했다.

 

하지만 물빛 고운 파란 바다의 가치를 남보다 먼저 알아본 여행객들이 허니문 여행지, 스타 커플의 비밀 여행지로 SNS를 달구며 그 진가가 높아졌다.

팔라우는 340여개 크고 작은 초록 섬으로 이뤄진 인구 2만여명의 초미니 국가로, 관광산업이 주 수입원이라 자연 보호 정책이 엄격하고 자부심도 대단하다.

 

‘신들의 바다 정원’으로 불리는 맑은 바다는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으로 지정됐다.

 

1,000여종에 달하는 형형색색 어류와 산호초 군락이 숨이 멎을 만큼 경이로운 대자연의 신비를 보여준다.

이에 여행박사는 아시아나 항공 직항으로 가는 팔라우 패키지 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팔라우에서 가장 큰 수영장과 프라이빗 비치를 보유하고 있는 팔라우 로얄리조트 3박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KB대교 등 주요 시내 관광지 투어가 포함돼 있다.

 

팔라우 4박 5일 패키지는 119만9천원부터이며 팔라우 5박 6일 패키지는 129만9천원부터다.

/디컬쳐 이기쁨 기자

   
ⓒ 디컬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